Fascination About 호치민골프여행

베트남 여행에 필요한 관련된 모든것들 (베트남 골프 여행,투어,자유여행,관광투어,베트남 가이드,에코걸,황제투어,마사지,남성전용 마사지,스파,풀빌라,호텔) 등 모든 분야에서 제가 직접 이용하고 겪어본 내용들을 토대로 삼아 여러분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이곳에서 더욱 안심하고 편하게 즐겨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국적인 경치와 넓은 필드에 한국보다 저렴한 비용까지 여러 장점도 있지만 나라별 문화에 따라 숙소와 시설 등의 불편한 점 또한 많기 마련입니다. 그렇기에 이국적인 분위기에 가장 한국적인 스타일의 골프장이라고 한다면 당연 베트남 호치민 골프장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음료나 칵테일과 함께 화려한 조명과 가슴을 울리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클럽 또한 베트남 밤문화에서 빠질 수 없습니다.

호치민 관광 버스: 호치민 버스로 매우 쉽게 이용 수 있지만 베트남어 잘 모르는 외국인에게 그려 쉽지 않을 겁니다. 만약 버스로 시내를 구경하겠다면 구글맵으로 미리 정류소를 확인하거나 버스 기사에게 물어보면 됩니다.

이곳에는 프로는 물론 아마추어 골퍼들도 만족할 수 있는 퀄리티의 코스 난이도와 그린 컨디션을 갖춘 최고의 시설이 존재합니다.

특히 호치민 황제투어는 베트남 남부도시 호치민을 중심으로 인근에 위치한 골프장과 호치민 밤문화를 결합하여 이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최상급 여행 서비스입니다.

천연 호수를 중심으로 이루어진 스텔라코스를 가운데 두고 양쪽 구릉지역에 솔레코스와 루나코스가 감싸고 있는 아름다운 골프장입니다.

워낙 많은 마사지 업소들이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마사지를 경험하기 위해서는 꼭 최고의 호치민 마사지 추천 업소들을 미리 확인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러프가 사막 컨셉이기 때문에 좀 어렵고, 그린이 잔디길이만 정리해주고 누르지는 않아 좀 느린 것 같다는 평도 있어요! 가격도 빈펄에 비해 저렴!

여유있는 페어웨이와 잘 구성된 벙커와 퍼팅 그린, 풍부한 자연 경관과 함께 해변의 모래 언덕까지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철저하게 계산된 코스 레이아웃은 여전히 최고로 칭송받고 있으며 기복이 심한 그린은 결코 이곳이 만만한 곳이 아님을 일깨워 줍니다.

이곳이 아시아 골프 매거진에 의해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코스 중 하나로 선정된 것도 이러한 특성 때문입니다.

그린피에 캐디와 카트 피가 포함되어있으며 캐디 팁은 불포함되어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황재 투어와 같은 풀패키지 신청도 가능하십니다. 그 외 관광지 선정도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베트남 황제투어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특별한 숙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철저한 비밀이 보장되며 여러 개의 룸과 더불어 개인 수영장이 포함된 고급스러운 풀빌라는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고 여러분들의 호치민골프투어 비밀스러운 파티를 즐기기에도 최적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